구축 및 아웃소싱

콜센터 구축 대행

콜센터나 컨텍센터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회사의 이미지 개선에 기여합니다.


콜센터 운영이 필요한 전체 BPO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부터 인력 채용 및 시스템 구축까지 다양하고 오랜 경험을 토대로 안정적 콜센터운영을 위한 전반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M 구축 대행

전산 세팅 대행 

인원 모집 대행 

교육

분석 및 보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전산 세팅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인원 및 모집광고 대행 

전산 및 제품

CS 교육 대행

데일리 분석

주단위 분석 보고


하나힘 CS 도입문의


고객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하나힘 CS 도입으로 고민을 해결하세요



구축 및 아웃소싱

콜센터 구축 대행

콜센터나 컨텍센터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회사의 이미지 개선에 기여합니다.


콜센터 운영이 필요한 전체 BPO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부터 인력 채용 및 시스템 구축까지

다양하고 오랜 경험을 토대로 안정적 콜센터운영을 위한 전반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M 구축 대행

전산 세팅 대행 

인원 모집 대행 

교육

분석 및 보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전산 세팅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인원 및 모집광고 대행 

전산 및 제품

CS 교육 대행

데일리 분석

주단위 분석 보고

mobile background

하나힘 CS 도입문의

고객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견적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표 : 박소혜 | 사업자등록번호 : 483-81-02916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242번길 15, 602호 (둔산동, 둔산의아침)


CS.HANAHIM@GMAIL.COM 1522-7550

대표 : 박소혜 | 사업자등록번호 : 483-81-02916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242번길 15, 602호

(둔산동, 둔산의아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