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단순히 외주가 아닌 클라이언트사의 비즈니스를 꼼꼼하게 들여다보고 클라이언트의 고객을 정확히 파악하여, 다양한 우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드립니다.
HOW
보다 효율적인 VOC 및 데이터 제공, 보다 체계적인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맞춤 전담 고객센터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소규모 콜부터 전체 아웃소싱까지 운영합니다.
방문해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의 작은 소리에도 경청하며 꼼꼼한 체크와 전문가의 손길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후기
성장하는 회사가 선택한
HANAHIM CS
만족도(5점 만점) 5.0점
업무 생산성 300%
자체적으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던 유통판매사
자체 콜센터를 운영하다가 대행을 맡기고 나서부터 콜센터 생산성이 3배 이상 높아졌습니다.
개별 상담원당, 콜 광고 등 통계 확인도 편해지고, 특히, 관리비와 인건비가 많이 줄고 성과는 높아졌습니다.
A사 대표님 | 병원 원장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1인 사업 대표님
판매가 잘 되면서 너무 좋은데 전화를 받고 CS를 신경쓰는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직원을 뽑자니 사무실이며 인건비며 신경쓸것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인력을 뽑는것보다 훨씬 간단하고 , 대표번호도 마련되고 제 사이트에 대한 이해를 제대로 하시고 응대를 해주시니 저는 제 할일에 다시 집중할수 있어 훨씬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B사 대표님 | 네이버스토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문의에 잘 응대를 해야하는데, 콜센터를 구축과 인력을 구하는 것이 굉장히 고민이었습니다. 채팅상담을 운영하고 있지만 고객센터 문의가 증가하고 전문업체에 맡기자는 결정을 했습니다. 여러군데 업체를 비교해보고 미팅을 하고 결정하게 되었고 채팅상담 부터 인입문의까지 다 맡아주시고, API연동이나 내용이 잘 공유되어 너무 좋습니다.
C사 대표님 | 스타트업
행사를 진행 및 주최하는
행사 대행업체
저희는 연1회 운영하는 대형행사에서 주차안내나 각종문의가 순식간에 오다보니 단기업무라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부분이 늘 난감했습니다. 회사에 대행을 맡기니 비용처리도 간편하고 굉장히 업무가 간단하고 , 업무가 용이해져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지속적으로 맡길 생각입니다.
D사 대표님 | 행사주최
Let’s work together
전문 상담원들의
전화업무 대행 서비스
하루 10콜 소규모 업체부터 전담 상담원 배치,
전체 아웃소싱까지 ALL IN ONE
서비스 소개
고객 맞춤 전담 상담원 배치, CS 올인원 서비스
WE
HOW
우리는 단순히 외주가 아닌 클라이언트사의 비즈니스를 꼼꼼하게 들여다보고
클라이언트의 고객을 정확히 파악하여, 다양한 우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드립니다.
보다 효율적인 VOC 및 데이터 제공
보다 체계적인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맞춤 전담 고객센터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소규모 콜부터 전체 아웃소싱까지 운영합니다.
방문해주시고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의 작은 소리에도
경청하며 꼼꼼한 체크와 전문가의 손길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후기
성장하는 회사와 고객이 선택한 HANAHIM CS
자체적으로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던 유통판매사
자체 콜센터를 운영하다가 대행을 맡기고 나서부터 콜센터 생산성이 3배 이상 높아졌습니다. 개별 상담원당, 콜 광고 등 통계 확인도 편해지고, 특히나 관리비와 인건비가 많이 줄고 성과는 높아졌습니다.
A사 대표님| 병원 원장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는
1인 사업 대표님
판매가 잘 되어 좋긴한데 전화를 받고 CS를 신경쓰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직원을 뽑자니 사무실과 인건비 등 신경쓸게 많았습니다. 인력을 뽑는것보다 훨씬 간단하고, 대표번호도 마련되고 제 사이트에 대한 이해를 제대로 하시고 응대를 해주시니 제 할일에 집중할수 있어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B사 대표님 | 네이버스토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문의에 잘 응대를 해야하는데, 콜센터를 구축과 인력을 구하는 것이 굉장히 고민이었습니다. 채팅상담을 운영하고 있지만 고객센터 문의가 증가하고 전문업체에 맡기자는 결정을 했습니다. 여러군데 업체를 비교해보고 미팅을 하고 결정하게 되었고 채팅상담 부터 인입문의까지 다 맡아주시고, API연동이나 내용이 잘 공유되어 너무 좋습니다.
C사 대표님 | 스타트업
행사진행 및 주최하는
대행업체
저희는 연1회 운영하는 대형행사에서 주차안내나 각종문의가 순식간에 오다보니 단기업무라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부분이 늘 난감했습니다. 회사에 대행을 맡기니 비용처리도 간편하고 굉장히 업무가 간단하고 , 업무가 용이해 져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지속적으로 맡길 생각입니다.
D사 대표님 | 행사주최
만족도 (5점 만점)
5.0점
업무 생산성
300%
CS 인바운드
유능한 파트너와 함께 하세요
서비스 장점
유능한 파트너와 함께 하세요 !
전화 상담 서비스
고객 문의 응대 및 정보 제공
고객 지원 서비스
문제 해결 및 기술 지원
주문 처리 서비스
주문 접수 및 확인
예약 관리 서비스
예약 접수 및 변경
채팅 상담 서비스
카카오톡 및 각종 채팅상담 대행
맞춤형 서비스
단기, 행사안내, 해피콜, 설문리서치 등
전화 상담 서비스
고객 문의 응대 및 정보 제공
고객 지원 서비스
문제 해결 및 기술 지원
주문 처리 서비스
주문 접수 및 확인
예약 관리 서비스
예약 접수 및 변경
채팅 상담 서비스
카카오톡 및 각종 채팅상담 대행
맞춤형 서비스
단기, 행사안내, 해피콜, 설문리서치 등
VOC 통계와 상담보고를 제공으로 훨씬 더 효율적인 결과를 전달드리며
인건비와 다양한 제반비용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전체 프로세스 고관여 관리를 통한
매출향상을 경험해보세요
서비스 장점
전체 프로세스 고관여 관리
매출향상을 경험해보세요
service 01
마케팅 운영
CRM제공 / CRM마케팅 / LTV향상 / 광고어드민 DB유입 (전체핸들링 가능) DB효율분석 / 성과관리 전체프로세스 고관여 관리를 통한 매출향상
service 02
상담조직 운영
상담원 별 성과분석 및 관리체킹을 통해 최종 매출향상 (통화값일원화, DB관리체킹, 동의율체킹, 개별전환율 파악, 스킬업피드백
service 03
데이터 상세분석
통화값별 / 고객별 / 상담원별 / 광고별 / 콘텐츠별 카드사 CRM 마케팅을 바탕으로 전체 프로세스 고관여 관리를 통해 매출향상
다양한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성공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한 업무 대행이 아니라 고객사의
매출을 위해서 똑똑하게 비즈니스 해 드립니다.
아웃바운드 업무는 단순히 전화를 거는 업무가
아닙니다. 내 비즈니스에 적합한 운영 설계에
따라 성과가 크게 달라지는 업무입니다.
고객 관리, 상담원의 생산성, crm의 편리함 등
여러 가지의 데이터로 비용은 절감해 드리고
고객사의 매출까지 보고 합니다.
service 01
service 02
service 03
마케팅 운영
상담조직 운영
데이터 상세분석
CRM제공 / CRM마케팅 / LTV향상 / 광고어드민
DB유입 (전체핸들링 가능) DB효율분석 / 성과관리
전체프로세스 고관여 관리를 통한 매출향상
상담원 별 성과분석 및 관리체킹을 통해 최종 매출향상
(통화값일원화, DB관리체킹, 동의율체킹, 개별전환율
파악, 스킬업피드백
통화값별 / 고객별 / 상담원별 / 광고별 / 콘텐츠별
카드사 CRM 마케팅을 바탕으로 전체 프로세스
고관여 관리를 통해 매출향상
다양한 아웃바운드 콜센터를 성공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단순한 업무 대행이 아니라 고객사의 매출을 위해서 똑똑하게 비즈니스 해 드립니다.
아웃바운드 업무는 단순히 전화를 거는 업무가 아닙니다. 내 비즈니스에 적합한 운영 설계에 따라 성과가 크게 달라지는 업무입니다.
고객 관리, 상담원의 생산성, crm의 편리함 등 여러 가지의 데이터로 비용은 절감해 드리고 고객사의 매출까지 보고 합니다.
구축 및 아웃소싱
콜센터 구축 대행
콜센터나 컨텍센터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회사의 이미지 개선에 기여합니다.
콜센터 운영이 필요한 전체 BPO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부터 인력 채용 및 시스템 구축까지 다양하고 오랜 경험을 토대로 안정적 콜센터운영을 위한 전반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RM 구축 대행
전산 세팅 대행
인원 모집 대행
교육
분석 및 보고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전산 세팅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인원 및 모집광고 대행
전산 및 제품
CS 교육 대행
데일리 분석
주단위 분석 보고
하나힘 CS 도입문의
고객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하나힘 CS 도입으로 고민을 해결하세요
구축 및 아웃소싱
콜센터 구축 대행
콜센터나 컨텍센터는 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증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회사의 이미지 개선에 기여합니다.
콜센터 운영이 필요한 전체 BPO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부터 인력 채용 및 시스템 구축까지